반응형

1. Java.use

 - Method가 다음과 같이 static으로 되어 있을 경우 프로그램 실행 시 메모리에 올라오기 때문에 instance가 필요없다. 이럴 경우 java.use를 이용한다.


 - 위 클래스의 chall01 변수 값을 1로 변경하는 hooking code

1
2
3
4
5
Java.perform(function() {
    var Activity1 = Java.use("uk.rossmarks.fridalab.challenge_01"); 
    Activity1.chall01.value=1;
});
        
cs



2. Java.choose

 - Method가 static이 아닐 경우 java.choose를 통해 instance를 이용해야 한다.


 - MainActivity 클래스의 chall02 메서드를 호출하는 hooking code

1
2
3
4
5
6
7
8
9
10
11
12
13
Java.perform(function() {
    var main;
    Java.choose("uk.rossmarks.fridalab.MainActivity",
    { 
        onMatch:function(instance){
            main=instance;
            main.chall02();
        },
        onComplete:function(){
        }
    });
});
        
cs



반응형

'Hacking > Mobil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IOS hooking code  (0) 2020.05.29
Fridalab Writeup  (0) 2020.03.30
INSTALL_FAILED_OLDER_SDK  (0) 2020.03.05
IOS Pinning bypass  (0) 2020.03.04
메모리 내 중요정보 평문노출  (0) 2020.02.10
블로그 이미지

rootable

,